카카오톡
QUICK MENU
  • 공지사항
  • FAQ
  • 전체후기
  • 사용방법
  • 카카오톡
  • 인스타그램
CS CENTER

02-6958-8835

MON - FRI
AM : 10:00 - PM : 05:00
LUNCH : PM 12:00 ~ PM 01:00

SAT - SUN : OFF

TODAY VIEW

없음

faq

World 's Best Premium Wi-Fi

※ 각 질문을 클릭해 주시면 질문의 답변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  • 자주하는질문 q예약 취소했는데 카드취소가 언제 되나요?

    카드사 마다 상이 하며, 대략 3일 ~ 4일 정도 소요됩니다. 정확한 취소 일자는 카드사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 :)
  • 자주하는질문 q환불규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    [DAYPASS인 경우] - 천재지변 또는 항공기 결항에 따른 취소의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. 증빙자료 요구할 수 있으며, 증빙자료가 제출되지 않으면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 - 첫째 날 사용 시 "접속상태/체감속도"의 기대저하로 본사로 즉시 사용 취소를 요청한 경우 요청일로부터 환불 가능합니다. (단, 취소 요청 접수 이후에 사용량이 발생한 경우 해당 사용일 만큼 환불에서 제외됩니다. 사용량 기준은 하루 100MB 이상입니다.) - 첫째 날 이후 사용 중에 "접속상태/체감속도"의 기대저하로 본사로 사용 취소를 요청한 경우도 위 환불 규정에 따라 환불 가능하나, 총 구매수량 기준 반이상의 사용기간이 지난 경우는 사용 지역의 네트워크 상태를 고려하여 사용한 것으로 판단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 - 예정된 여행 일정보다 이른 귀국으로 인한 부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 [데이터 패키지인 경우] - 사용 시작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. - 유효기간이 초과된 경우 환불 불가능합니다.
  • 자주하는질문 q일정보다 먼저 귀국하게 되었어요.

    예정된 여행 일정보다 이른 귀국으로 인한 부분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  • 자주하는질문 q여행이 취소되었어요. 환불해 주세요.

    일정 취소 및 변경 등으로 예약 취소하는 경우 사용 전 날까지 취소 및 환불 가능합니다. 취소 및 환불 원하시면 카카오톡 “글로콜미샵”으로 문의해 주세요. http://pf.kakao.com/_pRctT/chat ※ 취소된 예약 건은 복구 불가능합니다. 유의 부탁 드립니다. ※ 관리자 확인이 필요한 예약취소는 영업일 1~2일이 소요됩니다.(평일기준) ※ 사용 시작 이후에는 취소 및 환불 불가합니다.